인사말


 한 생명의 탄생은 우주의 신비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한 기쁨이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산후조리원이라는 막중한 책임과 부담에도 불구하고 이 일을 할 수 있는 동력을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드림맘산후조리원의 사명은 생명을 낳은 위대한 엄마와 사랑스러운 아기를 건강하게 집으로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해서 돌보는 것입니다. 산후조리원은 현재까지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물론 더 좋은 환경으로 계속 발전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고 겉모양에 지나치게 집중하는 상황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조리원은 인테리어와 숙식의 개념에서 끝나서는 안되고, 산모님이 엄마가 되어서 퇴실할 준비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아울러 몸만 챙기는 장소가 아니라 엄마가 되기 위한 지식과 마음을 갖추어야 할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 저희 조리원은 더 신경 써서 내실을 갖추고 산모님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연구와 개발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조리원은 친정 같은 곳이 되어야 함과 동시에 전문성을 겸해야 합니다. 저희 조리원은 앞으로 산모와 아기를 위해서 계속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새로운 생명을 축하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저희 조리원은 럭셔리를 추구하지 않지만 경기 동북부 지역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로 

가장 뛰어난 조리원이 되기 위해서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원장 조상미

-부천 세종병원 수술실 수간호사 역임

-보건소 모자보건센터장 역임

-인천 길병원 산부인과 역임

-분당 산후조리원 역임

-조산사 면허 취득(1991년)